• CUSTOMER / CUSTOMER CENTER

photodyanmic

고객지원센터 소개
저희 포토다이나믹에서는 고객여러분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/S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여러분 의션에 귀 기울이고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
고객 여러분의 A/S는 게시판, 택배, 방문, 또는 전화로 접수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약속 드리겠습니다. 포토다이나믹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
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
  • 평 일:09:00 ~ 19:00
  • 주 말:09:00 ~ 16:00 (매주 둘째, 네째주 토요일 휴무)
  • 휴 일:국 공휴일 휴무
주소 및 연락처
  • 주 소 :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 2동 977-1번지 포토다이나믹
  • 전화번호 : 053-753-5700
  • 이 메 일 : photo@photo-dynamic.co.kr
서비스 신청방법
  1. 1.증상확인 : AS 신청 전 자가진단과 고객지원 게시판을 확인하여 먼저 사용하시는 제품의 고장 증상을 확인해 주세요
  2. 2.A/S신청 : 증상확인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고장이 확실한 경우 이메일, 사이트, 전화를 이용하여 A/S 신청을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해주세요
  3. 3.접수완료 : 사이트로 A/S 접수를 신청하시면 게시판과 이메이일을 통하여 접수확인을 해드리며 전화접수시엔 실시간으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
  4. 4.제품발송 : 제품의 고장인 경우 택배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 주시면 교환 및 수리처리를 해드립니다. 작은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품의 경우 우편등기를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. 배송비용은 구매 후 1년이내는 본사에서 부담하며, 그 이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후에는 소비자 부담입니다
  5. 5.A/S처리 : 방문을 하셧을 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해 드리며 택배로 보내신 경우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3일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내에 처리됩니다